파워볼실시간 파워볼분석 파워볼중계 배팅 홈페이지

파워볼실시간 파워볼분석 파워볼중계 배팅 홈페이지

ggol34 2020년 July 28일

[OSEN=임재형 기자] “담원을 상대할 때 격차를 느꼈다. 이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속도전에 능한 담원에 쉽게 경기를 내줬지만 샌드박스 ‘야마토캐논’ 야콥 멥디 감독은 오히려 패배 속에서 발전 방향을 찾았다. 다른 팀의 강점을 흡수하기 위해 노력한 샌드박스는 연패에서 빠르게 탈출하면서 플레이오프 가능성을 유지했다.

샌드박스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설해원과 2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1세트 속도전, 2세트 장기전 모두 핵심을 꿰뚫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승리를 쟁취했다.

이 승리로 샌드박스는 2연패 탈출과 함께 7위에 오르며 플레이오프 경쟁력을 계속 유지했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야콥 멥디 감독은 ‘연패 탈출’보다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 승리해 기쁘다”고 승리 소감을 밝혔다. ‘톱3′ 드래곤X, 담원, 젠지같은 강팀들 상대로는 승패가 확실하지 않지만, 하위권 팀에는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판단이었다.

야콥 멥디 감독에 따르면 지난 24일 담원전 패배는 샌드박스에 오히려 약이 됐다. 당시 담원은 ‘캐니언’ 김건부의 LCK 첫 정글 펜타킬과 함께 샌드박스를 큰 격차를 내며 제압했다. 야콥 멥디 감독은 “코치진, 선수들 모두 담원에 실력 격차를 느꼈다”며 “이에 패배를 받아들이는 과정은 힘들지 않았다. 다들 실력 향상을 목표로 삼고 열심히 피드백했다”고 말했다.

담원전에서 많은 경험치를 쌓은듯 샌드박스는 설해원을 상대로 1, 2세트 탄탄한 모습을 보여줬다. 야콥 멥디 감독은 “기본을 지키며 단계를 밟으면 적들은 알아서 무너질 것이다”고 강조했고, 이는 모두 적중했다. 오는 31일 다이나믹스를 상대할 때도 야콥 멥디 감독의 전략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야콥 멥디 감독은 “‘톱3’ 팀을 제외하면 모두 장단점이 뚜렷하다. 상대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직까지 서부 리그 팀을 상대로 승리가 없는 것에 대해 야콥 멥디 감독은 “T1, 아프리카의 피맛을 보고 싶다”며 투지를 드러냈다. 야콥 멥디 감독의 남은 시즌 목표는 우승이다. 야콥 멥디 감독은 “다른 사람들이 조롱할 수 있지만, 우리들은 우승을 위해 연습 중이다”며 “현재 LCK 팀 중 우승을 목표로 하지 않는 팀이 있다면 내가 비웃고 싶다. 프로는 최고의 목표를 위해 달려야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모델 유승옥이 얼굴을 막 써도 굴욕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유승옥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산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공개된 사진 속 유승옥은 산책을 하던 중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일명 ‘얼굴 막 쓰기’를 하고 있다. 특히 유승옥은 눈을 감고 입술을 쭉 내미는가 하면, 헝클어진 머리를 한 채 웃는 등 털털한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끈다. 파워볼사이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한국자생식물원 내에 건립된 조형물 ‘영원한 속죄’의 모습. 평창=연합뉴스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한국자생식물원 내에 건립된 조형물 ‘영원한 속죄’의 모습. 평창=연합뉴스
강원도 평창의 한 식물원에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위안부 소녀상 앞에 무릎을 꿇고 사죄하는 모습의 조형물이 설치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외교부가 해외 지도자에 대한 민간 차원의 예양(禮讓)도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예양’의 사전적 의미는 ‘예의를 지켜 공손한 태도로 사양함’이다.

외교부는 28일 별도 입장을 내 “정부와 무관한 민간 차원의 행사에 대한 구체적 언급은 자제하려고 한다”면서도 “정부로서는 외국 지도급 인사들에 대한 국제 예양이라는 측면을 함께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민간 차원의 외교적 예우 또한 고려돼야 한다는 얘기다.

앞서 평창의 한국자생식물원에 아베 총리가 위안부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조형물이 설치돼 다음 달 제막식이 열릴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대해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관방장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그런 것은 국제 의례상 허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며 “만일 보도가 사실이라면 한일관계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논평했다.

기사 이미지

(도쿄 교도=연합뉴스) 스가 요시히데 일본 관방장관이 지난 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착용해온 마스크를 벗은 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0.7.1 photo@파워볼게임

(도쿄=연합뉴스) 김호준 특파원 = 일본 정부는 28일 한국에 있는 한 민간 식물원에 설치됐다고 보도된 이른바 ‘아베 사죄상’에 대해 “만일 보도가 사실이라면 한일관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논평했다.

일본 정부 대변인인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관방장관은 이날 오전 정례 기자회견에서 관련 질문에 “우선 사실 여부는 확인하지 않았지만, 그런 것은 국제의례상 허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서 한국 언론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한국자생식물원에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를 상징하는 인물이 위안부 소녀상 앞에서 무릎 꿇고 사죄하는 조형물이 설치돼 다음 달 제막식이 열린다고 보도한 바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대희 기자 = 박지원 국가정보원장 후보자는 자신의 인사청문회에서 제기된 ’30억달러 남북경협 이면합의서 서명’ 의혹에 대해 “사본을 제보했다는 전직 고위공무원의 실명을 밝혀라”고 요구했다.
기사 이미지
(서울=연합뉴스) 정하종 기자 = 28일 오전 박지원 국정원장 후보자가 서울 여의도 자택을 나서며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2020.7.28 chc@yna.co.kr

박 후보자는 28일 입장문에서 “합의서는 허위·날조된 것으로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에 대해 법적 조치를 검토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오전 주 원내대표는 YTN 라디오에 출연, 전날 인사청문회에서 공개한 합의서 사본이 전직 고위 공직자의 제보로 입수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주 원내대표와 통합당 하태경 의원은 ‘진위 확인은 대통령이 청와대 안보실장에 물어보면 된다’고 했지만, 이미 대북특사단에 문의한 바 ‘전혀 기억에 없고 사실이 아니다’라는 확인을 받았다”고 했다.

이어 “주 원내대표의 주장은 김대중 전 대통령과 2000년 남북정상회담 합의를 성사시킨 대북특사단에 대한 중대한 명예훼손”이라며 “면책특권에 숨지 말고 공식화하라고 말한 것처럼 주 원내대표의 언론 인터뷰 내용 등에 대해 위법성을 검토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예고했다.파워사다리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